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피파온라인3 인생강화 도전!

반응형



누구나 한번씩 한다는 인생강화!!

피파가 질려서 인생강화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본캐 인생강화 하기가 좀 아까워서 부캐로 인생강화를 시작했습니다. 실패하면 접으려구요.

부캐는 유망주들로 구성되어있는데 모두 파니 천만원이 들어오드라구요..쿨럭..(별로안되네..)

인생은 한방이다! 13시즌 외질을 5카 4카를 구매하여 6카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6카 띄우면 2천 만원이 내손에!! 외질 사니 230만 EP가 남았네요


두둥!!







강화실행!!







결과는????






3






2









1






와!!!!!!!!!!!!!!!!!!!!!!대박!!!!!!!!!!!!!!!!!!!!!!!!
























은 개뿔.....








외질 6카만들기 인생강화에 실패하여 빡쳐서 남은 230만 EP로 마타 4카 2카로 5카 만들기 인생강화를 시작하였습니다.






확률은 낮으나 4+2도 성공한 사례도 있으니 이번엔 성공하겠지??????


잔뜩 기대감에 부풀어 강화실행을 눌러봅니다.








이번엔 과연???





3







2












1













ㅡ_ㅡ 펑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8만EP만 남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서 부캐계정은 삭제 확정!!!


인생강화 은근히 긴장되네욬ㅋㅋㅋ 피파 접으시는 분들 인생강화 시도 해보세욬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