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피파온라인3 개인기(드래그 백 페이크)

반응형



요즘 피파온라인에 관한 포스팅을 자주올리네요. 그만큼 중독성이 있고 대중성이 강한 게임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피파온라인 개인기중 하나로 드래그 백 페이크라는 기술인데 이 기술을 잘 습득하여 실전에서 쓰면 굉장히 유용한 개인기 입니다. 이 개인기는 화려하고 유용하지만 조작법이 너무 어렵습니다. 커맨드 보고 따라해봤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계속 연습하니까 되네요. 컴퓨터랑 연습더해봐야겠어요. 그리고나서 이제 실전에서 쓸일만 남은 것 같습니다.

드래그 백 페이크 커맨드 : 정지 상태에서 C+↓→↓← (빠르게 눌러야함)

사용 선수로는 09시즌의 호나우지뉴로 해봤습니다. 개인기가 5성이라서 개인기가 잘 되는 우리 지뉴외계인형님이죠~. 드래그 백 페이크를 쓰기 위해서는 정지 상태여야만 하는 발동 조건이 있습니다. 정지하는건 Q를 누르시면 앞을보고 정지하는거 다들 아시죠? 그런 다음 드래그 백 페이크의 발동 커맨드로 C+↓→↓← 입니다. 천천히 방향키를 누르시면 안됩니다. C누른상태에서 진짜 손이 안보일정도로 따다닥!으로 누르셔야 발동이 됩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 드래그 백 페이크 기술이 개인기 5성만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 개인기를 연습하실때 처음에 잘 안되실거에요. 대기실에서 드래그 백 페이크를 익히셨다면 이제 실전을 위해 리그 게임으로 들어가서 연습해보셔야합니다. 저는 인게임이 발동 시키기 어렵더군요. 저 또한 실전에 써먹기 위해 연습 또 연습해야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개인기한 영상으로는 이해가 안되실 것 같아서 게임메카에서 소개된 드래그 백 페이크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http://youtu.be/jZNsPnEMEV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