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유용한 사이트

해외여행가려구? 여기 해외여행 정보 알려주는 사이트 있어.

반응형



해외로 여행가거나 계획할 때, 어느 곳에 볼거리가 많은지 또 어떤 것이 맛있는지 정보 얻기가 참 어렵습니다. 그런데 최근 각 나라에 대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를 발견했어요. 바로 '투어팁스(Tourtips)'라는 곳인데, 여행갈 때 정말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투어팁스 - http://www.tourtips.com/

 

 


 

기본적으로 여행도시, 가이드북/맵북, 최저가 호텔, 항공편등 메뉴가 있습니다. 여행도시쪽 메뉴에는 아시아, 동남아시아, 유럽, 미국등 다양하게 여행 정보지에 대해 소개 하고 있습니다. 약간 아쉬운 것은 유럽 쪽 나라에 많은 나라가 포함되어 있는 건 아니네요..

 


 

도쿄쪽을 눌러보니 환율, 날씨, 현지교통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나옵니다.

 


또한, 이렇게 가이드북과 맵북을 다운받아서 미리 살펴볼수도 있습니다. 이 것은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고, 퀄리티도 굉장히 좋습니다.

 


최저가 호텔 메뉴를 누르면 검색을 통해 최저가로 예약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투어팁스'라는 사이트에서 이 기능이 참 마음에 드네요. 여행 한번 가야되는데..너무 바빠서ㅋㅋ

 


마지막으로 커뮤니티메뉴를 통해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지 못한 정보들을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부모님과 여행 가볼까 생각중인데, 정보 많이 얻어야겠습니다.

반응형